Baek Ji Young - I Wont Love (Starring Jung DaBin & Kim MiSoo)



Download : Baek Ji Young - I Wont Love (Starring Jung DaBin & Kim MiSoo)

Music in this video Learn more Song 사랑 안해 (백지영) Artist Various Artist Album 감성 발라드 명곡 베스트 10집 Licensed to YouTube by Re-one sensation (on behalf of 더블샾뮤직), and 1 Music Rights Societies

Romanisasinya

geureollyeogo geuraesseo doragaryeogo
neo-ee chaga-umen geurae da iyu isseotdeon-geoya
nareul manjineun neo-ee son-gil eobseojin
ijeya kkaedatge dwe-eosseo ni mam tteonagan geoseul

seolmahaneun geureon miryeon ttaemune
geuraedo naneun nareul wirohae
na ije ireoneun naega deo gayeoweo
ijerado neo ji-ulgeoya gi-eoge modureul

Reff :
ije dasi sarang an hae marhaneun nan
neowa gateun saram dasin mannal su ga eobseoseo
saranghal su eobseoseo
babo cheoreom sarang an hae marhaneun neon saranghanda
nareul itgil barae nareul jiweojweo

babo cheoreom mollasseo neo-ee du saram
ajik gi-eogharyeodeon geugeon geurae da yoksimiya
dajimhaetgeonman mae-il achim nuneultteo
jinagan neo-ege gidohae nareul itji mallago

jeba jigeum naega baraneun hana
nae yaegil neomu swipge hajima
charari nareul moreundago marhaejweo
sigan jina alge dwelgeoya nae sarangee gachireul

back to Reff :

naega eomneun naega anin geu jari-e sarang chae-ujima
hoksi mannal su ga itdamyeon saranghal su itdamyeon
apheujanha saranghanda jikyeobomyeo saranghanda
geu mal hanmadireul haji mothaeseo

Translate-nya

aku memang akan melakukan itu, aku bermaksud untuk kembali
ke hatimu yang dingin, semua itu ada alasannya
sentuhan tanganmu padaku sudah tidak ada lagi
sekarang aku baru menyadari kalau hatimu sudah pergi

mungkinkah ini karena kasih sayangku padamu
karena itu aku menghibur diriku sendiri
sekarang jika aku begini, aku merasa lebih kasihan padaku sendiri
sekarang aku akan menghapusmu, dan semua kenangan itu

Reff :
sekarang aku tidak akan mencintai lagi, maksudku adalah
karena aku tidak bisa bertemu dengan orang sepertimu lagi
sehingga aku tidak bisa mencintai lagi
aku tidak akan mencintai seperti orang bodoh, kau yang mengatakan kata cinta
semoga kau melupakan dan menghapusku

seperti orang bodoh tidak mengetahui tentang kalian berdua
aku masih mencoba mengingatnya, itu adalah keserakahanku
hanya ini yang bisa kujanjikan, saat aku membuka mata disetiap pagi
aku akan berdoa untukmu yang telah pergi untuk melupakanku

sekarang hanya satu yang minta
jangan terlalu mudah menceritakan tentangku
lebih baik kau mengatakan kalau kau tidak mengenalku saja
setelah waktu berlalu maka kau akan tahu bahwa cintaku sangat berharga

back to Reff :

tanpaku, bukan denganku~~tempat itu jangan diisi dengan cinta
mungkin jika kita bisa bertemu, maka kita bisa mencintai lagi
meski sakit~~~aku mencintaimu, akan ku jaga itu karena aku mencintaimu
kata-kata itu yang tidak bisa kuungkapkan~~~

0 comments:

Posting Komentar